cafe 서울근교 경기광주 퇴촌 아이랑 정원카페 ‘세븐시즌스(Seven Seasons)’ 후기 예약

안녕하세요 🙂

이제 정말 가을이 온거같아요. 단풍이 너무 이쁘게 들어가고 있어요. 이맘때쯤 경기광주에 단풍보러 많이들 가시죠? 그래서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이쁘고 넓은 정원카페 세븐시즌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단풍구경도 하고 정원도 있어 아이랑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원카페에요.

기본 정보

운영 시간

(매주 월, 화 휴무) 수~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차

카페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

금액

< 정원이용 + 음료 1인 >

성인/중, 고등학생 13,000원

36개월이상/초등학생 (키즈메뉴, 차액 추가시 메뉴변경 가능) 5,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음료 제공 X)

​정원이용 없이 음료만 별도 구매 가능 / 네이버 예약 가능

세븐시즌스

주차장에서 바라본 세븐시즌스 카페에요. 아직 단풍이 절정은 아니지만 이렇게 숲에 둘러 싸여있어 날씨 좋을 때 야외에서 커피 한잔 하기 따 좋은 정원 카페에요.

11월 3일에 방문했을 때 사진 입니다.

카페 내부 사진

우선 카페 내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통창으로 햇빛이 비추니까 따뜻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밭을 가꿀 수 있는 장비들도 팔았어요.

텃밭은 없지만 아이템들이 이쁘고 귀여워서 눈길이 갔어요. 한켠엔 책도 팔았어요.

사진 오른쪽에 보시면 잠자리채 트레이 모자 등등 소품들을 무료로 가져가서 쓸 수 있게 마련되어 있었어요.산속에 있다보니 모기 기피제도 있었어요. 센스 굿굿!! 저기 보이시는 잠자리채 옆에 있는 초록색이 음료 트레이인데 카페가 넓고 정원 곳곳에 테이블이 있어 어디서든 음료를 즐길 수 있어서 저 트레이에 음료를 주시면 들고 자유롭게 다니실 수 있어요.

아이랑 가면 매우 중요한 아기 의자도 4개정도 구비되어 있어요.

메뉴판 입니다. 정원이용 안 하시면 이렇게 음료만 구매하셔서 카페 안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정원이용권을 끊으면 저렇게 팔지를 주시는데 저는 카페 오픈 시간쯤 맞춰서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서 안 끼고 다녀도 따로 확인이나 제지를 안 하셨어요.

19개월인 울 아들도 매우 만족하며 앉아있었어요.

계단을 내려가면 화장실이 있는데 아이를 위한 작은 세면대와 기저귀 갈이대도 있었어요. 화장실 옆쪽으로는 한켠에 작게 아이들이 낙서하고 독서할 수 있는 공이 마련되어 있어요.

정원 (키즈정원)

카페에서 계단으로 내려가서 나가면 키즈정원이 있어요.

이렇게 주방처럼 꾸며놓은 공간도 있어서 사진찍고 소꿉놀이할 수도 있어요. 저희 아들은 밖에 모래놀이를 보더니 여기는 데리고 들어가도 별로 관심도 없고 빨리 나가고싶어 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키즈정원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이에요.

이렇게 상추 등등 여러가지 키우셨어요. 엄청 신선해보였어요.

계곡도 있어서 여름에는 내려가서 발도 담그고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이 경운기 저희 아기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야외에 있어 깨끗하진 않아서 의자랑 손잡이 부분만 물티슈로 닦고 앉혀줬어요. 원래 전동인거 같은데 배터리가 없는건지 고장 난건지 작동이 안 되더라구요. 그럴 땐 아빠찬스를 써야죠. 몇 장 위에 있는 사진에서 키즈정원에서 바라본 카페 사진 오른쪽 밑에 보시면 아빠가 열심히 밀어주는거 보이실거에요 ㅎㅎ아빠 화이팅!!

키즈 정원에는 이렇게 모래놀이 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사실 저는 정원보다 이걸 더 기대하고 갔어요. 모든 아이들이 다 그렇겟지만 모래놀이 엄~~청 좋아하잖아요. 아이들 정서 발달에도 좋구요.

​저는 모래놀이를 하려고 장난감이랑 다 들고 갔는데 이렇게 여러종류 장난감세트가 있더라구요.

모든면에서 완벽한 정원카페에요.

하지만 모래가 많이 묻어있어 이게 싫으시면 개인 장난감 가져가시면 될거 같아요. 모래놀이 하다보면 어짜피 다 저렇게 모래가 묻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몇 일 전에 비가 왔어서 그런지 모래도 적당히 단단하고 흩날리지 않아 오히려 좋았어요.

​이제 할로윈이어서 그런지 정원 한쪽에 이렇게 호박으로 꾸며놓으셨어요. 너무 이쁜 정원이에요.

저기 안에 아이들이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놀이도 하고 좋아요.

낙엽도 적당히 떨어져 있어 완전 가을가을한 하루였어요. 사진 좀 찍으려니 빨리 모래놀이 하러 가고싶어서 획 돌아가버리는 아들…

다들 여기 가실 때 꼭 가을 룩 입고 가세요. 완전 찰떡이었어요.

가든센터 gardencenter

카페 1층 입구 옆쪽으로 보시면 이렇게 가든센터가 있어요.

가든센터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과 정원에 필요한 도구, 재료 및 기타 품목과 정기적인 가드닝 수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요.

이렇게 곳곳에 산책할 수 있게 길이 있어서 자유롭게 다니실 수 있어요.

정원카페라 넓어서 사람들이 많이 있어도 전혀 붐비지 않고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여기는 캐비넷 가는 길로 저 건물에서

현재 손예인 초대 개인전 ‘ Galaxy in a Grain of Sand ‘작품을 전시하고 있었어요.

가든센터 한켠에도 이렇게 할로윈으로 꾸며 놓으셨어요. 아이와 사진 찍으려고 올라갔는데 무서운지 계단에서부터 안 올라가고 안고 올라가니 빨리 내려가자고 찡얼거리더라구요. 호박 가까이 가질 못 했어요. 아이 눈에는 무서운가봐요.

캐비넷 cabinet

여긴 캐비넷으로 갤러리 앞에 있는 넓은 정원이에요. 여기서도 계곡에서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앉아서 음료를 드실 수 있어요.

토끼에 앉아서 열심히 뛰었어요. 곳곳에 아이를 위한 공간이 있어서 아이랑 같이 가기에 좋은 카페라고 생각했어요.

갤러리 안에서 정원쪽을 바라봤을 때 모습입니다. 액자같지 않나요? 사진은 찍지 못 헀는데 이 갤러리 뒤편으로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주말이어도 사람들 많이 없이 온전히 즐길 수 있었던 경기광주 퇴촌 정원카페 ‘세븐시즌스’ 후기였습니다.

주소 : 경기 광주시 퇴촌면 구룡동길 54 세븐시즌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venseasons.garden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