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초대형 키자크페 로라바운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로라바운스는 오픈한 지 1년 조금 넘은 깨끗하고 완전 초초 초대형 키즈카페에요. 2000평 규모에 놀이 기구도 50종 이상 구비되어 있어요. 부모 휴게 좌석도 500석 구비되어 있습니다. 2시간마다 공연도 해요.
작년에 가보고 싶었지만 그땐 아기가 어려 잘 못 즐길 거 같아 미루다가 최근에 다녀왔어요.
로라바운스
기본 정보
🕛 운영시간
월 ~ 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원래 오후 8시까지였는데 7시로 바뀌었습니다!!
💸 금액
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요.

🚗 주차 가능
로라바운스 건물 무료 주차 가능 (5시간 지원)
퇴실 시 직원에게 차량 번호 말씀해 주세요.
참고로 지하주차장으로 가는 길이 매우 좁아요.
차가 크시거나 운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은 많이 힘드실거같아요ㅠㅠ
👪
아기의자 ⭕
유아 화장실 ⭕
보호자 양말, 아이 미끄럼 방지 양말 필수!!!
기구 운행 시간, 공연 시간
먼저 놀이 기구 중에 직원분들 상주 하에 운행되는 것들이 있는데 그런 기구별 운행시간과
2시간마다 열리는 공연 시간 알려드릴게요.
시간이 되면 롤러장에서 공연도 펼쳐집니다. 시간과 내용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기구별 운행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 전동 카 / 기차 / 짚라인 : 정각~30분
– 썰매 / 오리 배 : 30분~정각
저는 평일, 주말 다 가봤는데 평일에는 괜찮은데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구 운행시간 5~10분 전부터 몇몇 부모님들이 줄 서있었어요. 30분 은근 짧아서 빨리 줄 안 서시면 못 타실 수도 있어요ㅠㅠ
오리배는 기구가 많아서 빨리빨리 줄어들었어요.

입장 방법, 메뉴
이제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들어갔을 때 너무 넓어서 놀랐어요.
왜 서울 초대형 키즈카페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엘리베이터에 내리면 바로 로라바운스 입구에요.
들어가셔서 키오스크로 입장권 끊어주시면 나오는 영수증 들고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됩니다.
그럼 무료 음료 컵을 받으시고 입장하시면 돼요.
퇴실하실 때 영수증 다시 보여주셔야 하니 버리시면 안 돼요!!!

들어가셔서 바로 오른쪽에 보시면 음료 및 음식 주문하시는 공간이 있어요. 픽업하는 곳 앞쪽으론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커피 머신과 각종 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커피 머신과 차들은 안쪽에도 또 준비되어 있어서 굳이 여기서 안 내려가셔도 돼요!!
메뉴는 사진 외에도 더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그 옆으로 오락실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이가 어려 가보지 못했어요.


어른 캔 음료와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놀이 기구 알려드릴게요. 우선 지도 참고하세요. 지도만 봐도 넓은게 보이시죠?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움직이는 놀이 기구들이 있어요. 저희 애기는 무서운건지 재미가 없는건지 밖에서 만지는거나 타는건 좋아하는데 움직이면 싫다고 내리더라구요.

그 옆으로는 빙글빙글 돌아가는 뱅글이도 있습니다.

이건 줄 타고 올라가서 언덕 터치하는 놀이시설이에요.

그 뒤쪽으로 UFO, 벌집, 플레이 정글짐들이 연결되어 있어요.

클라이밍 하는 공간이에요.

챌린지코스라고 조금 큰 아이들이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만큼 둘러봤는데도 안쪽으로 아직 크게 남아있어서 언제 다 둘러보나 싶었어요. ㅎㅎㅎ

에어바운스와 벌집 놀이공간입니다.

오리 배 타는 공간과 롤러장입니다. 롤러블레이드는 보호장비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시고 대여 시 3,000원입니다.

카트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120cm 이하인 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타셔야 해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문어와 찻잔 놀이 기구입니다.

이건 트램펄린인데 초등학생들을 위한 공간이고 그 이하 아이들은 왼쪽 사진에 보시면 펜스 뒤로 2개 더 있는데 그 공간을 이용하셔야 해요. 입구가 다릅니다.
보호자분들은 뛸 수 없고 노란색 길에서만 있으셔야 해요.

볼 풀장 슬라이딩입니다. 갑자기 모르는 누나들이 다가와서 저희 아들과 열심히 놀아주는 중이에요. 덕분에 엄마는 좀 쉬는 중 히힛

공을 넣으면 위로 올라가는데 너무 재밌는지 한참을 했어요.

편백 존입니다.

여긴 소꿉놀이할 수 있는 공간과 낚시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기차놀이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역할놀이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병원, 경찰차, 소방차, 주방, 마트 놀이할 수 있어요.



저는 마술과 버블을 봤어요. 마술과 버블 모두 같은 분이 하셨어요. 아이가 20개월이라 잘 볼 수 있을까 싶었는데 신기한지 가만히 앉아서 완전 초집중해서 봤어요. 시간이 오히려 짧게 느껴졌어요. 나중에는 박수도 엄청 열심히 쳤답니다.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옆쪽으로 뽑기도 있고 정수기와 쓰레기 정리함이 또 있었어요.

이렇게 야무지게 놀고 7시에 퇴실했어요. 넓어서 평일에 가시면 정말 널찍하게 노실 수 있고 주말에 가면 사람이 몇 배 많아지는데 그래도 워낙 넓어서 나름 괜찮아요.
저는 1주년 기념 50% 할인 마지막인 날인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테이블이 엄청 많은데도 자리가 없어서 몇 바퀴 돌다가 겨우 잡았어요ㅠㅠ 보통 주말도 그런지 모르겠어요.
가실 때 일찍 가셔서 뽕 뽑고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