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실내 키즈카페 점프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저는 서울형 키즈카페를 주로 갔었어서 이런 개인 키즈 카페를 많이는 안 가봤는데 지인의 소개로 갔다가 좋아서 서울형 키즈카페를 예약 못 했을 때 자주 이용합니다. 겨울이라 날씨가 많이 추워서 실외에서는 못 놀고 아이 힘은 빼고 집에 들어와야할 때 딱이에요.
키즈카페 점프런 소개
기본 정보
🕛 운영시간
- 월~금 : 오전 10시 ~ 오후 8시
- 토,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 금액
- 어린이 1시간 : 6,000원
- 보호자 입장료 1인 : 3,000원(음료 주문 없을 시) / 음료 주문 시 음료 값만! 입장료❌
- 생일 파티룸 예약 가능 : 10,000원
- 전체 단독 대관 예약 가능 : 가격은 변동이어서 문의해보세요.
🚗 주차 가능
건물 뒤편에 3시간 무료 가능
실내 사진



들어가자마자 저희 아기가 바로 뛰어 들어가는 곳은 바로 방방 트램플린이 있는 곳입니다.
점프런이라는 이름에 맞게 방방이 크고 길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뛰어놀기 좋아요. 두 레일에 길게 되어 있어서 여러명이 뛰어놀아도 괜찮았어요.

방방 옆으로는 이렇게 타요 미끄럼틀도 있어서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들한테 최고에요.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빙글빙글 돌아가는게 있는데 저기에 앉아서 아이들이 놀 수 있게 만들어 놓은거에요. 회전목마처럼 아이들이 앉아서 봉을 잡고 놀아요. 저희 애는 처음에는 무서운지 안 타다가 2~3번 째 부터는 한 번씩 태워 달라고 해서 잘 탔어요. 다음 사진 보시면 여자아이들을 위해 주방 놀이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이것저것 종류가 많아서 역할 놀이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부모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여러 테이블이 있고 저기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동차들과 편백나무가 있어서 안 에서도 아이들이 놀 수 있어요.
안 쪽에 보시면 이렇게 자동차 장난감이 많이 있어서 남자아이들 눈 돌아갑니다.


이렇게 입구 옆쪽으로도 자동차 장난감이 모여있는 곳이 따로 또 있어요. 여기서도 자동차 가지고 한참 놀 수 있어요.

위 사진은 안에서 놀다가 나올 때 문단속 하는 아들래미 입니다 ㅋㅋㅋ 꼭 저렇게 집에서도 문 단속을 열심히 해요. 저 문은 항상 열려 있어서 닫는 아이를 본 적이 없는데 울 아들만 꼭 저렇게 왔다 갔다 할 때 문을 열심히 닫아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올라가면 이렇게 피아노도 있고 사진은 없지만 1층과 연결돼서 낚시도 할 수 있게 만들어 놨어요. 크기가 크진 않은데 이것저것 할 것도 많고 알차게 놀 수 있는? 그런 키즈 카페 입니다.
먹거리
보호자는 음료 한 잔을 시켜 먹으면 입장료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 메뉴판이에요. 음료 외에도 음식도 팔아서 아이들 밥 해결할 수도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와 과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어서 물을 따로 챙기시지 않아도 돼요.


작지만 알찬 점프런 후기였어요. 이 외에도 카운터에 티슈와 물티슈같이 아이와 외출 시 필요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강동구에 사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시간도 오후 8시까지 해서 저는 항상 하원하고 할게 없을 때 데리고 간답니다.
연락처 : 02-476-5552